뭄바이 / 봄베이 만족도 높은 힐탑 호텔

힐탑 호텔 (Hiltop Hotel)

힐탑 호텔 (Hiltop Hotel)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힐탑 호텔은 뭄바이 / 봄베이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9.9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뭄바이 / 봄베이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힐탑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힐탑 호텔의 1박 평균가는 95,238원으로 힐탑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힐탑 호텔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힐탑 호텔)는 뭄바이 / 봄베이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뭄바이 시내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힐탑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뭄바이 / 봄베이
주소 : 43, Sir, Pochkhanwalla Road , Worl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