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 봄베이여행 만족스러운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 (Hilton Mumbai International Airport Hotel)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 (Hilton Mumbai International Airport Hotel)

5.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5성급 숙박,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을 통해 합리적인 뭄바이 / 봄베이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0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뭄바이 / 봄베이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125,259원 정도의 가격으로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9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힐튼 뭄바이 국제 공항 호텔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힐튼 뭄바이 국제공항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17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의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뭄바이 / 봄베이
주소 : Sahar Airport Road, Andheri Eas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