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케오 숙소 예약,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기억에 남는 2.0성급 숙소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은 보케오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6.4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보케오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26,915원 수준으로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20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후아이사이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제공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머문다면 후아이사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후아이사이
주소 : 168 Centre Road Ban Huaysay Neu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