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숙소 정보,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5.0성급 숙소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은 방갈로르여행객들이 찾는 5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8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르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하룻밤 이벤트가는 129,400원이며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7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팩스, 난로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라타할리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방갈로르
주소 : Embassy Golf Links Business Park, Off Intermediate Ring Road, Challaghatt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