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 호텔 예약,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 (Hmong Thor Guesthouse)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 (Hmong Thor Guesthouse)

안전한 1.0성급 보금자리


1성급 숙소인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에서 루앙프라방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4.5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루앙프라방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16,56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의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Hmong Thor Guesthouse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루앙프라방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흐몽 소르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루앙프라방
주소 : Phoulekchaleune Village, North 13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