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프라방 숙소 예약,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 (Hillside - Nature Lifestyle Lodge)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 (Hillside – Nature Lifestyle Lodge)

내방보다 편한 3.0성 숙소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은 루앙프라방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5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루앙프라방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 하룻밤 이벤트가는 52,795원이며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6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The Living Land Company, Lao Friends Hospital For Children, Phakans Clinic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0 Km이며, 공항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힐사이드-네이처 라이프스타일 로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루앙프라방
주소 : Xieng Mouak Valle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