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여행 시작] 혼나기리 레지던시

혼나기리 레지던시 (Honnagiri Residency)

혼나기리 레지던시 (Honnagiri Residency)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2.0성급 숙소


혼나기리 레지던시은 방갈로르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방갈로르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혼나기리 레지던시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혼나기리 레지던시는 성인 2인 기준 11,387원 정도의 가격으로 혼나기리 레지던시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0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혼나기리 레지던시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책상, 방음, 전화기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총 24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책상, 방음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혼나기리 레지던시에서 머문다면 방갈로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방갈로르
주소 : Danvanthri Road, Majestic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