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호텔]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 (White Woods Home Stay)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 (White Woods Home Stay)

추천하고 싶은 2.0성급 숙소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은 방갈로르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방갈로르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32,091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의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의 사진

방갈로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White Woods Home Stay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2015년에 지어진 본 숙소(화이트 우즈 홈 스테이)는 방갈로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에어컨, 책상, 발코니/테라스, 알람시계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의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방갈로르
주소 : Aakruthi Aura Springs, Narayanappa Gardens,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