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숙소는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 추천!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 (Heuan Lao Guesthouse)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 (Heuan Lao Guesthouse)

내방보다 편한 2.0성 숙소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은 비엔티안에 있는 2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6.9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18,63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218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헤우안 라오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안전 금고,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가족실, 흡연 공간, 룸 서비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킹 스리사방봉 마운먼트, 왓 씨 무엉, Centre Of Medical Rehabilitation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비엔티안
주소 : 055 Ban Simu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