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네 숙소는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추천!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5.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푸네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5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푸네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하룻밤 이벤트가는 184,265원이며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사진

푸네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5성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온수 욕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낚시, 스파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본 숙소(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는 유명한 암비 밸리 시티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욕실 내 전화기, 전기 담요,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로나발라
주소 : Village Shilimb, Pawana Nag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