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호텔 정보,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잊지못할 포근한 5.0성 숙소


5성급 숙박,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방갈로르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8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방갈로르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은 1박 프로모션가 129,400원으로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키즈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잘 알려진 Hilton Worldwide의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특별한 경험이 고객들을 기다립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방갈로르
주소 : Embassy Golf Links Business Park, Off Intermediate Ring Road, Challaghatt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