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호텔 알아보기, 후바 후바 벙갈로

후바 후바 벙갈로 (Huba-Huba Bungalow)

후바 후바 벙갈로 (Huba-Huba Bungalow)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시설, 후바 후바 벙갈로을 중심으로 시아누크빌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2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아누크빌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후바 후바 벙갈로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후바 후바 벙갈로은 1박 프로모션가 6,211원으로 후바 후바 벙갈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8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후바 후바 벙갈로의 사진

시아누크빌 여행은 꼭 후바 후바 벙갈로에서 시작하세요. 본 숙소는 Koh Rong Samloen Ferry Terminal, Lazy Beach 등과 같은 도시의 많은 명소로부터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본 숙소(후바 후바 벙갈로)는 코롱 산로엠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의 전용 비치, 다이빙, 정원, 수상 스포츠, 오락실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기념품 가게, 룸서비스, 패밀리룸, 바베큐 시설, 레스토랑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코롱 산로엠
주소 : Sunset Beach, Koh Rong Samloem Islan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