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룽 호텔 예약,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 (Prak Dara Guest House)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 (Prak Dara Guest House)

실패없는 2.0성 숙소 선택


2성급 숙박시설,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을 중심으로 반룽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6.3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반룽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 특별 할인가격은 19,669원 수준으로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4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프락 다라 게스트 하우스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선풍기,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책상, TV, 일간 신문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총 25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에어컨, 책상, 발코니/테라스, 선풍기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프락 다라 게스트하우스)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반룽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프락 다라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반룽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반룽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프락 다라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반룽
주소 : Village 5, Labaneak, Banlung, Ratanakir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