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폿 여행 시작] 항 민 게스트하우스

항 민 게스트하우스 (Hang Mean Guesthouse)

항 민 게스트하우스 (Hang Mean Guesthouse)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1.5성급 숙소


항 민 게스트하우스은 캄폿에 있는 1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캄폿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항 민 게스트하우스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항 민 게스트하우스는 성인 2인 기준 18,634원 정도의 가격으로 항 민 게스트하우스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항 민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캄폿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항 민 게스트하우스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항 민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문다면 캄폿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캄폿
주소 : St. 712, Kampongbay Khangcheung Villag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