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네 가성비 좋은 숙소,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푸네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7.5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푸네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1박 평균가는 184,265원으로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1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사진

푸네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5성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24시간 룸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특색의 매력적인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본 숙소의 온수 욕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낚시, 스파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로나발라
주소 : Village Shilimb, Pawana Nag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