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케오 숙소 예약,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안전한 2.0성급 보금자리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은 보케오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6.4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보케오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26,915원 정도의 가격으로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201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TV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는 후아이사이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0 Km 거리에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유명한 후아이사이 지역에 위치한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입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후아이사이
주소 : 168 Centre Road Ban Huaysay Neu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