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숙소 예약,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함께 가고싶은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에서 방갈로르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8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방갈로르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 하룻밤 이벤트가는 129,400원이며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힐튼 방가로르 엠버시 골프링크의 사진

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에서 숙박하며 방갈로르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키즈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방갈로르
주소 : Embassy Golf Links Business Park, Off Intermediate Ring Road, Challaghatt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