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센모노롬 숙소,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 (Emario Mondulkiri Resort)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 (Emario Mondulkiri Resort)

우리집같은 편한 3.0성급 숙소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은 센모노롬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센모노롬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36,232원 대로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4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의 사진

센모노롬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Emario Mondulkiri Resort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몬둘키리 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센모노롬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센모노롬
주소 : Sang Kat Spean Meanchey , District, Mondulkiri Provinc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