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네 호텔 정보,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 (Hotel Formule 1 Pune Pimpri)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 (Hotel Formule 1 Pune Pimpri)

친절하고 합리적인 3.0성급 쉼터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은 푸네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6.5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푸네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 특별 할인가격은 26,915원 수준으로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푸네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호텔 포뮬 1 푸네 핌프리 – 아코르호텔 브랜드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청소 용품, 옷걸이, 난로, 리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푸네
주소 : Pimpri Taluka Havel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