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숙박추천]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 (Freedom Island Bungalow)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 (Freedom Island Bungalow)

기억에 남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을 통해 합리적인 시아누크빌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5.8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시아누크빌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는 성인 2인 기준 31,056원 정도의 가격으로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6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의 사진

코 롱 삼로엠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티켓 서비스, 룸서비스, 패밀리룸,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코롱 산로엠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프리덤 아일랜드 벙갈로 입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거울, 타월, 금연 객실, 모닝콜 서비스, 발코니/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코롱 산로엠
주소 : Saracen ba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