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씨엠립 여행, 프렌들리 빌라

프렌들리 빌라 (Friendly Villa)

프렌들리 빌라 (Friendly Villa)

3.0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3성급 숙박, 프렌들리 빌라을 통해 합리적인 씨엠립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5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프렌들리 빌라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프렌들리 빌라는 성인 2인 기준 20,704원 정도의 가격으로 프렌들리 빌라137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프렌들리 빌라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Muoy Chorm Fashion Designer, 시바타 블러바드, Angkor Walking Tour Guide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씨엠립 시내에 있는 본 숙소(프렌들리 빌라)는 시엠립의 레스토랑, 관광, 문화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씨엠립 시내 지역에 위치한 프렌들리 빌라 입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150m North of Angkor Night Market ,Phoum Steung Thme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