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야나드 여행 시작]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을 통해 합리적인 웨야나드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6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웨야나드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3,810원 대로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사진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헬스장,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와야나드
주소 : Kartikulam, Mysore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