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폿숙박추천] 항 민 게스트하우스

항 민 게스트하우스 (Hang Mean Guesthouse)

항 민 게스트하우스 (Hang Mean Guesthouse)

1.5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항 민 게스트하우스은 캄폿에 있는 1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캄폿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항 민 게스트하우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항 민 게스트하우스 특별 할인가격은 18,634원 수준으로 항 민 게스트하우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항 민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옷장, 타월, 옷걸이, 슬리퍼, 거울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캄폿
주소 : St. 712, Kampongbay Khangcheung Villag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