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숙소 정보, 호텔 골드 캄보디아

호텔 골드 캄보디아 (Hotel Gold Cambodia)

호텔 골드 캄보디아 (Hotel Gold Cambodia)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3.0성급 숙소


호텔 골드 캄보디아에서 시아누크빌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4.6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아누크빌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골드 캄보디아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호텔 골드 캄보디아은 1박 프로모션가 36,232원으로 호텔 골드 캄보디아6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골드 캄보디아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세렌이피티 비치, Golden Lion, Preah Sihanouk Province Referral Hospital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총 36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거울, 슬리퍼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거울, 슬리퍼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세렌디피티 비치 지역에 위치한 호텔 골드 캄보디아 입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아누크빌
주소 : Polowai Street, Phum 4, Sangkat 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