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숙소 예약,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0성급 숙소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은 프놈펜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5.3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141원 대로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 111, Street 172, Sangkat Chey Chum Neas, Doun Penh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