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평가가 좋은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Hotel Pho de Paris Boeungkok)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 (Hotel Pho de Paris Boeungkok)

2.5성급 숙소로 내집같은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에서 프놈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5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놈펜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20,70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의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포 드 파리 보엉콕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인터넷 – 무선 (무료), 에어컨, 미니 바,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제공됩니다. 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12. 본 2.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미니 바,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Hotel New Pho Paris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 43, St. 8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