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케오 숙소는 여기!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0성급 숙소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은 보케오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6.4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보케오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6,91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20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TV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후아이사이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0 Km 거리에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후아이사이
주소 : 168 Centre Road Ban Huaysay Neu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