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숙소 정보,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 (Haysoke Guesthouse)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 (Haysoke Guesthouse)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시설,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을 중심으로 비엔티안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6.4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비엔티안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가는 7,247원으로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83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안전 금고, 가족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여행 안내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주차장, 룸서비스, 패밀리룸, 여행 안내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4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주차장, 룸서비스, 패밀리룸, 여행 안내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이소케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비엔티안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비엔티안
주소 : 083/1-2 Road, Ban Haysoke,Chanthaboury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