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탐방 호텔 알아보기,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엄마품처럼 포근한 2.5성급 숙소


2성급 숙박시설,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을 중심으로 바탐방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7.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바탐방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16,56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의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4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무선),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Battambang Bat Caves, BTB 소우베니르 샵, 센트럴 마켓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탐방 여행은 꼭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시작하세요. 바탐방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바탐방
주소 : 695, Street 4, Sangkat Preak Mohatep, Khan Svay Po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