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여행 시작]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2.0성급 숙소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은 프놈펜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5.3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놈펜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가는 4,141원으로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29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1 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전용 출입구,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다운 펜 지역에 위치한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에서 프놈펜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전용 출입구,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 111, Street 172, Sangkat Chey Chum Neas, Doun Penh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