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케오 호텔 예약,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 (Huaysay Riverside Hotel)

2.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은 보케오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6.4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보케오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26,915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0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의 사진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0 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는 후아이사이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이 제공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후아이사이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머문다면 후아이사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후아이사이
주소 : 168 Centre Road Ban Huaysay Neu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