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푸르 숙소 예약,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 (Hotel Cambay Grand - Kukas)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 (Hotel Cambay Grand – Kukas)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4.0성급 숙소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은 자이푸르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숙박객 만족도는 5.3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이푸르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은 1박 프로모션가 61,077원으로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2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의 사진

자이푸르 여행은 꼭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에서 시작하세요.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00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홀리데이 캄베이 그랜드 – 쿠카스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인도
도시 : 자이푸르
주소 : SP-36B, RIICO Industrial Are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