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고아 숙소 예약,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 (Holiday Apartments Goa)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 (Holiday Apartments Goa)

엄마품처럼 포근한 2.0성급 숙소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은 사우스고아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2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사우스고아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21,740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의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의 사진

사우스고아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Holiday Apartments Goa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6.

본 숙소(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2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아파트먼트 고아에서 머문다면 고아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Irene Villa, 13/B Adsulim, Benaulim, Near Dando Football Groun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