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티아이 민체이 호텔 예약, 피라미드 호텔 & 스파

피라미드 호텔 & 스파 (Pyramid Hotel & Spa)

피라미드 호텔 & 스파 (Pyramid Hotel & Spa)

3.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3성급 숙소인 피라미드 호텔 & 스파에서 반티아이 민체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6.9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반티아이 민체이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피라미드 호텔 & 스파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25,88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피라미드 호텔 & 스파의 피라미드 호텔 & 스파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피라미드 호텔 & 스파의 사진

세레이 소폰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피라미드 호텔 & 스파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피라미드 호텔 앤 스파)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세레이 사오포안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사우나, 스파, 마사지, 스팀룸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세레이 사오포안
주소 : Road No.2, Phoum Kampong Sva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