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탐방여행 만족스러운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2.5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2성급 숙박,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바탐방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7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탐방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6,564원 대로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홀리데이 호텔 바탐방)는 바탐방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바탐방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바탐방
주소 : 695, Street 4, Sangkat Preak Mohatep, Khan Svay Po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