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반룽여행,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 (Terres Rouges Lodge)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 (Terres Rouges Lodge)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에서 반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7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룽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56,936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테레스 로우게스 로지의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의 사진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스팀룸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스팀룸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책상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웅 칸 셍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테레스 로우게스 로지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반룽
주소 : Boeung Kansaign, Banlu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