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호텔]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Hang Neak Guesthouse)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Hang Neak Guesthouse)

친절하고 합리적인 2.0성급 쉼터


2성급 숙소인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에서 프놈펜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5.2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프놈펜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8,282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의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1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호텔의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리넨,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놈펜 칸 투올 코욱에 있는 본 숙소(항 네악 게스트하우스)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리넨,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163A-B, Street 265, (Sam Nang 12 ),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