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고아숙박추천]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White Castles Anjuna Villa)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White Castles Anjuna Villa)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을 통해 합리적인 노스 고아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노스 고아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은 1박 프로모션가 240,166원으로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의 사진

실외 수영장,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고아 여행은 꼭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에서 시작하세요.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Anjuna Panchayat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