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날리 호텔 예약, 호텔 힘 뷰

호텔 힘 뷰 (Hotel Him View)

호텔 힘 뷰 (Hotel Him View)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0성급 숙소


호텔 힘 뷰에서 마날리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0.0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마날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호텔 힘 뷰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47,619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힘 뷰, 호텔 힘 뷰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0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힘 뷰의 사진

커피숍, 공항 환승, 식당, 여행 안내소, 세탁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 마날리, Gadhan Thekchhokling Gompa Monastery, 레이디 윌링던 병원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힘 뷰에서 머문다면 마날리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주차장, 룸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마날리
주소 : River Bank, Distt Kullu (Himachal Pradesh)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