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숙박추천]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Hang Neak Guesthouse)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 (Hang Neak Guesthouse)

함께 가고싶은 2.0성급 숙소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은 프놈펜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5.2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프놈펜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은 1박 프로모션가 8,282원으로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항 네악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며 프놈펜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163A-B, Street 265, (Sam Nang 12 ),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