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고아 호텔 정보,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White Castles Anjuna Villa)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White Castles Anjuna Villa)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은 노스 고아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0.0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노스 고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240,166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개인 수영장,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주차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아 여행은 꼭 화이트 캐슬 안주나 빌라에서 시작하세요.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Anjuna Panchayat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