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숙박추천]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 (White Beach Bungalows at Koh Rong Island)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 (White Beach Bungalows at Koh Rong Island)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0성급 숙소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은 시아누크빌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6.7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시아누크빌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 특별 할인가격은 36,232원 수준으로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화이트 비치 방갈로 앳 꼬 롱 아일랜드)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전용 출입구, 타월, 마룻바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코롱
주소 : Koh Touch, Koh Rong islan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