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White Mansion Boutique Hotel)
4.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은 프놈펜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9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의 1박 평균가는 102,485원으로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1,03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미니 바,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화이트 맨션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street 240, number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