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Seaside Hotel Mimatsu Oetei) :: 벱푸 타워에서 가까워요.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Seaside Hotel Mimatsu Oetei)

벳푸역 (철도)에서 8분 거리에 있는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벳푸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조아요 역에서 가깝고 바다도 보이고 전체적으로 만족…”

“바다를 바라보며 공용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루프트탑과 저층에 있는 공용 온천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두번째 방문 저렴한 가격, 괜찮은 식사, 멋진 오션뷰 노천탕 두번째 방문한 호텔입니다. 숙소 위치도…”

지금 바로 2,242개의 리뷰 확인 

재패니즈 스타일 룸 (세미 노천탕) (요이불 세트 2개)

트윈룸 (Twin Bedroom) (싱글베드 2개)

재패니즈 스타일 씨뷰 (Japanes (요이불 세트 3개)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이타 마린 팰리스 아쿠아리움 우미타마고, 다카사키 산, Yusuhara Hachiman Shrine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분위기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대다수의 객실에서 와이드 텔레비전(TV), 타월, 무료 와이파이, 난방 및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벱푸 타워 → 2분

Statue of Kumahachi Aburaya → 8분

Suginoi Palace 3.27 km

Yukemuri Observatory 4.22 km

Jigokumushikobo Kannawa 4.68 km

카마도 지고쿠 4.97 km

Hells of Beppu 4.98 km

우미 지고쿠 5.2 km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체크인시간→
15:00 | 10:00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Seaside Hotel Mimatsu Oetei)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벳푸역 (철도) – 도보 8분 내외(0.7km)

Beppu Ropeway – 5.4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오이타 공항까지는 30.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 쾌적성이나 전반적인 서비스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씨사이드 호텔 미나쓰 오에테이 (Seaside Hotel Mimatsu Oetei)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온수 욕조, 기념품 샵, 룸서비스,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마사지

벳푸 | 3-14-17, Kitaham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