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붓 인근 숙소,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에서 가까운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우붓에 있는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으로,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가성비가 괜찮고, 위치가 딱 좋아요 혼자서 지내기엔 방크기도 그렇고 적당해요. 근데 약간씩 좀 낡아…”

“최고위치의 깨끗하고 친절한 호텔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의 호텔.. 들어가는 입구가 협소해서 도착시에는…”

“가성비좋은 작고 조용한 호텔 일단 처음에 택시에서 내려서 들어가는데 큰문으로 들어가면 다른가게입니다…”

988개의 후기 더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12평

디럭스 (Deluxe )/40m²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 (Inata Hotel Monkey Forest Ubud) 주변 대중교통시설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 – 12.3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Ubung Bus Terminal – 14.7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우붓에 위치한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2층에 약 1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발리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발리 여행하면서 명소구경도 하고, 유명한 맛집음식도 먹어보려면 예산이 정말 든든해야 되겠죠?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 (Inata Hotel Monkey Forest Ubud)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49,222원 정도로 알고 있지만, 이는 옵션선택이나 투숙인원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셔야해요.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 → 6분

Campuhan Ridge Walk → 18분

Tegallalang Rice Terrace 9.17 km

사누르 비치 21.44 km

타나 롯 사원 22.51 km

세미냑 비치 22.76 km

쿠타 비치 24.85 km

워터봄 공원 25.82 km

이 숙소는 베이비시팅 서비스,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미니바, 정원,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나타 호텔 몽키 포레스트 우붓 조식 요금 : 100000 IDR


숙소에서 공항 ▶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27.82 km), 바뉴왕기 공항(103.79 km)


Jalan Monkey Forest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