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사눌록의 인기 장소(프라 시 랏타나 사원(왓 야이), 솜뎃 프라 나레수완 마하랏 사원 등등) 여행하기 좋은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솜뎃 프라 나레수완 마하랏 사원이나 프라 시 랏타나 사원(왓 야이)에서 가까운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인데요.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다른 핏사눌록 호텔들과 비교해 보세요.

“주말 휴가 프로-좋은 위치, 저렴하고 편안한 침대, 깨끗한 방, 좋은 벨 보이, 그래서 프론트 오피…”

“CITY CENTER, RIVERSIDE, GOOD FACILITY YES!!! It was goo…”

“가격 방은 깨끗하고 직원은 도움이되었으며 호텔은 일반적으로 예산 호텔에 대해 엄지 손가락을 얻습니다…”

1,137개의 리뷰 더 보기 

스튜디오 (Studio)../ 13평

Dragon Studio Suite

드래곤 디럭스룸 (Dragon Deluxe)../ 6평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핏사눌록역 (기차)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핏사눌록 버스터미널 : 1.9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매력이 넘치는 피츠사누록 시티 센터에 있는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은 핏사눌록의 문화, 호텔 내 식당, 종교 관심 활동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가 장점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복사기, 프린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시설(서비스)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2.3 km, 공항에서는 8.4 km 거리에 위치한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에 매년 다양한 손님들이 머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 (Dragon River Avenue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42,510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이기 때문에 날짜나 요일마다 달라지는 요금은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솜뎃 프라 나레수완 마하랏 사원 → 5분

프라 시 랏타나 사원(왓 야이) → 7분

왓 낭 파야 → 8분

왓 라자부라나 → 10분

왓 쿠하 사완 → 13분

핏사눌록역 (기차) → 19분

Phitsanulok Night Bazaar → 20분

반짜타위 전통 문화 박물관 2.46 km

드래곤 리버 애비뉴 호텔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세탁 서비스, 미니바,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경비 서비스, 노래방, 자전거 대여, 놀이터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핏사눌록 공항까지 거리는 6.58 km 입니다.


27/54 Ekatossarot Rd., T. Naimuang, A. Muang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