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PA)숙소 ::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 (Microtel Inn & Suites by Wyndham Erie) 살펴봐요.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54명의 리뷰점수가 7.5점으로 이리 (PA)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아침 식사가 좋지 않은 호텔은 가장 깨끗하고 피곤한 호텔이 아닌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

“머물기에 좋은 곳! 정중하고 예의 바른 직원, 깨끗한 방, 매우 합리적인 가격….”

54명의 만족도 보기→ 

룸 (더블베드, 장애인 친화형, 금연) (1 ../ 9평

룸 (퀸베드, 금연) (1 Queen Bed Non-Smoking)

코너룸 (퀸베드, 금연) (1 Queen Bed Corner Room Non-Smoking)/30m²

스플래시 라군에 있는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는 이리 (PA)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이크로텔 인 바이 윈덤 이리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8100 Peach St. (스플래시 라군)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 편의시설
무료 주차장, 엘리베이터, 헬스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이리 (PA)의 마이크로텔 인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이리 (Microtel Inn & Suites by Wyndham Erie) 1박 평균 숙박요금은 73,834원인데요.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