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 (Ramada Plaza by Wyndham Portland)

안녕하세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는 숙박객 1044명의 평점이 7.9점으로 포틀랜드 (ME)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수 감사절 휴양지 가족과 가까운 훌륭한 위치. 가격 가치가 있고 친절한 직원, 쉬운 체크인 및 체…”

“나는 포틀랜드에서 친구를 방문하고 있었는데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감사…”

1,044개의 리뷰 더 보기 

비즈니스룸 (더블베드 2개, 금연) (2 Do../ 9평

룸 (더블베드 2개, 보행 장애인 친화형, 금../ 9평

룸 (더블베드 2개, 금연) (2 Double../ 9평

네이슨 코너 줌심지역에 자리한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는 포틀랜드 (ME)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Ramada Plaza Portland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155 Riverside Street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빨래방/세탁실, 스파, 기념품 샵,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헬스장, 안전 금고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요금대를 한번 살펴볼까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포틀랜드 (Ramada Plaza by Wyndham Portland) 요금대는 평일기준 85,020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숙박예약 시 (아침식사포함여부, 투숙객인원 등)와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고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숙박요금은 조금 변경될 수 있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