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 (Fullon Hotel Taipei, Central) /타이베이 여행, 치앙 카이 -섹 기념관, 타이페이 101


실제 투숙객 1149명의 평가가 8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입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며 호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는 엄청 깨끗하고 잘 되어 있어서, 가족들에게도 추천 할 만 해요….”

“객실도 깔끔하고, 수영장-헬스장 상태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34m²

인근에 볼거리나 먹거리가 많은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 타이베이 숙소로 어떨까요? 다안삼림공원역 (메트로)에서 가깝고, 호텔 내 대표 시설로는 스파, 피트니스시설, 사우나, 피트니스시설, 사우나가 있습니다. 투숙하는 동안 시설이나 식당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이용가능 여부는 미리 체크해 보시면 좋습니다.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은 타이베이에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기에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 (Fullon Hotel Taipei, Centra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다안삼림공원역 (메트로) – 도보 5분

중샤오신성역 (메트로) – 도보 8분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Jian Guo Weekend Flower Market 3분

Red Room Taipei 5분

Ximending 3.3 km

롱샨 템플 3.7 km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3.9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4.4 km

스린 야시장 5.7 km

타이페이 동물원 6.2 km

타이베이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 (Fullon Hotel Taipei, Central)에서 여행 하시는 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에 머무시는 동안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마사지,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VOD 영화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2:00

다안 구 | No.266, Sec.1 Jianguo S. Road

풀론 호텔 타이베이, 센트럴 조식 요금 ▶ 399 TWD

숙소에서 타이베이 쑹산 공항까지는 3.3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