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숙소 여기 어때요?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Intour Al Sahafa Hotel)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2/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Intour Al Sahafa Hotel)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훌륭한 니스 호텔의 아주 좋은 호텔 그들은 WIFI 서비스를 향상시켜야합니다….”

“훌륭하지만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더 전문적이어야합니다….”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룸 (Deluxe Room) (싱글베드 2개)

트윈룸 (Twin Room)/36m²

Presidential Suite

리야드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가디르 / Intersection of King Abdulaziz St. and Imam Anas Ibn Malik St. Sahafa Jasmin Distrcit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현금 인출기,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야드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기준)

자스민 1차 보건의료센터 18분

Othman Ibn Affan Mosque 3.9 km

Al Nakheel Mall 8.9 km

알 부자 이리 헤리티지 공원 11.4 km

Kingdom Centre Tower 13.3 km

알 파이 살리 야 센터 14.8 km

Riyadh Zoo 18.2 km

킹 압둘라 공원 19.1 km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Intour Al Sahafa Hotel)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 (Intour Al Sahafa Hotel) 평균 요금대는 98,445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인투어 알 사하파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17.2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